메뉴 건너뛰기

교회안내

테메큘라 갈보리교회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테메큘라 갈보리교회는 복음으로 영혼구원을 위하여, 또 이 시대에 하나님의 나라 확장을 위하여 하나님께서 20년 전에 큰 뜻을 품으시고 세우신 교회입니다. 예수께서 기뻐 머리가 되시는 교회로 주님의 은혜로, 또 온 성도들의 신실함으로 꾸준히 성장해왔으며, 모든 교우에게 축복이 되는 교회중심의 삶과 커뮤니티의 소금과 빛이 되고자 힘쓰는 교회입니다.

테메큘라 갈보리교회는 전통적인 교회관과 나아가 새로운 문화적인 요소를 품으면서 아름다운 균형을 이루는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새 포도주는 새 가죽 부대”라는 가르침을 실천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예배는 말씀과 찬양, 그리고 기도와 헌신이 아름답게 균형을 이룹니다. 성경공부와 기도 모임들은 모든 연령층이 함께 성장하며 주님께 더욱 가까이 나아가게 합니다. 각 연령층과 성별의 선교회들은 교회의 발전과 선교/구제 사역들에 앞장섭니다. 국내와 해외선교를 위하여, 그리고 신학교 협조에도 많은 기도와 비전을 품는 교회입니다. 그리고 모일 때마다, 더 나아가 구역활동과 연령 별 친교모임들은 온 교우들에게 큰 기쁨의 시간입니다.

2016년의 교회 표어는 “항상 기뻐하라, 항상 기도하라, 항상 감사하라” (살전 5장 16-18절)입니다.
항상 기쁨으로 하나님과 교회를 섬기며, 부흥을 소망하는 해입니다. 쉬지 않는 기도로 온 교우와 가정과 교회의 부흥을 위해 힘쓰는 해입니다. 범사에 감사하며 하나님의 축복으로 넘치는 부흥으로 열매 맺는 해입니다.

여러분, 이렇게 기쁨과 기도와 감사로 넘치는 공동체에 함께 하지 않으시겠습니까?

 

담임목사 최규남 올림